한국교회지도력훈련원 나의 삶, 나의 글
도서출판사랑방 단행본 정기간행물 자료집 외부출판물 방명록
목적과 취지 도서출판사랑방> 단행본

▶ 코이노니아를 지향하는 교회

공동체교회론, 공동체목회론의 부제가 붙어 있습니다. 공동체교회의 신학적인 기초,목회의 원리, 실천사항, 공동체목회에 필요한 지도력 등을 내용으로 합니다.

▶ 땅에 있는 하늘나라

교회 창립 15주년을 맞아 발행한 야사(野史)성격의 책입니다. 교회가 종로의 셋집을 정리하고 전원에 터를 잡아 이전하는 과정이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 뿌리내리는 공동체

교회 창립 10주년을 맞아 발행한 사랑방교회 10년사입니다. 교회의 신학적인 바탕, 10년간의 교회성장과 흐름, 자체평가와 주변의 평가 등이 있습니다.

▶ 함께 사는 거, 어렵지만 쉬운 이야기

교회 창립 10주년을 맞아 뿌리내리는 공동체와 함께 발행한 책으로, 삶을 추구하는 교회가 삶을 보여 줄수 없어 삶의 이야기를 담은 교인들의 글을 모았습니다.

▶ 새로운 공동체형성

교회 창립 5주년을 맞아 발행한 사랑방교회 5년사입니다. 교회의 창립배경과 목회의 내용, 자료들을 소개합니다.

▶ 그리스도인의 생활

세례받은 이들을 위한 생활교육 교재입니다. 사람과 삶에 대한 이해, 그리스도교에 대한 이해, 그리스도인의 가정생활, 그리스도인의 사회생활 등 37과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공동체훈련 교재

공동체지도자훈련에 사용하는 교재입니다. 공동체훈련의 신학적인 기초, 공동체훈련의 원리, 공동체훈련의 실제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길 134-178 전화 031-544-1615(대표) Fax 031-544-1618
ⓒsarangbang.org - All Rights Reserve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