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제목: 2020-04-19 멋쟁이학교 소식
이름: 이어진


등록일: 2020-04-19 08:32
조회수: 39
 
지난 주일 멋쟁이학교는 개교 이래 처음으로 온라인 입학식을 열었습니다. 교육관에는 선생님들밖에 없었지만, 공간을 뛰어넘어서 모든 멋쟁이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의 마음이 전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교육관에 다시금 기대 찬양을 함께 부를 그 날을 기대합니다.
지난 주간에 아침성서일기로 온라인 화상대화에 많이 익숙해졌는지, 온라인 학교생활은 순조로웠습니다. 이런 저런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지만, 매일 이어지는 묵상 후 피드백으로 점차 보완되고 있습니다. 사랑방대화 시간 등 멋쟁이들과 편하게 대화하는 시간에는 각 방에서 웃음소리가 터져나오고, 드디어 시작하는 수업시간에는 열정적인 선생님들의 목소리가 철문을 뚫고 나왔습니다.
이번 학기 첫 열린수업 시간에는 정태일 목사님이 직접 멋쟁이교양 수업을 진행하셨습니다. 전교생이 한 데 모인 화면 안에서 3정 생활을 비롯한 멋쟁이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유머를 곁들여 전해주셨습니다. 신입생들에게는 아직 보지 못한 생활에 대한 배움이, 재학생들에게는 알고 있던 것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을 것입니다.온라인 수업에는 필연적으로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많은 유혹을 받고 있을 것입니다. 힘들고 답답한 와중에도 생활 지침을 잘 따라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 이전글: 2020-04-26
▽ 다음글: 2020-04-12 멋쟁이학교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