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학교-우린 그냥 놀아요!
꾸러기학교 꾸러기생활 꾸러기가족 꾸러기앨범 게시판 꾸러기자료 졸업생차지

제목: 12월22일 꾸러기학교 소식
이름: 전향옥


등록일: 2019-12-21 15:28
조회수: 45
 
  2019년 꾸러기학교 마지막 일정인 겨울여행을 롯데월드로 다녀왔습니다. 롯데월드는 언제나처럼 다양한 사람들로 북적북적 했지만 꾸러기들은 오늘 하루 알차게 놀아보리라는 각오를 다지며 여기저기 구석구석을 누비며 밤8시30분 까지 놀았습니다.
  7세는 좀 더 속도감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탈 수 있어 만나기도 힘들었고 키가 작은 5세와 6세는 자주 마주치며 놀이기구도 타고 공연도 같이 보았습니다.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간식도 사먹고 비행기 그릇에 담긴 맛있는 밥도 사먹었습니다, 1만5천보는 거뜬히 넘기고 걸어 다닌 까닭에 돌아오는 차 안에서는 다들 기진맥진해서 잠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숙소인 멋쟁이 생활관에 도착해서는 다시 생생해져 놀고 놀고 또 놀다가 겨우 잠이 들었지요.
  다음 날에는 어머니들이 해주신 맛있는 아침밥을 먹고 익숙한 우리들의 집, 꾸러기학교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모님에게 드릴 크리스마스카드를 정성스럽게 만들고 오후에는 이어람 선생님과 함께하는 공동체놀이를 했습니다.
  이제 긴 겨울방학 동안은 헤어져야합니다. 방학이 기대되어 신나는 친구도 있지만 꾸러기학교에 오지 못해 아쉬워하는 친구도 여러 명 있습니다. 다함께 손을 잡고 ‘꾸러기학교 교가’를 부르며 마무리를 했습니다.
  “꾸러기들~ 방학 동안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지내다가 우리 다시 만나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보안코드 입력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글 방지를 위해 보안코드를 필요로 합니다.
위 그림에 보이는 글자를 아래 칸에 입력하세요.
새로고침
-
+
 
이름(별명)    비밀번호   
△ 이전글: 12월29일 꾸러기학교 소식
▽ 다음글: 12월15일 꾸러기학교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