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부모님마당

제목: 3월 22일 어린이학교 소식
이름: 김선휘


등록일: 2020-03-21 22:26
조회수: 63 / 추천수: 5
 
어느덧 3월의 끝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제 날씨는 겨울에서 봄이 되었고 따사로운 햇볕과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들립니다. 날씨도 좋고 뛰어 놀기도 좋은 3월.. 우리 어린이 아이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시기 중 하나인데요. 개학이 계속해서 미뤄지면 서 한 번 더 4월 6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참! 아이들은 이 기간 동안 부모님의 무릎 학교를 다시금 느끼고 있나요? 비록 학교는 나오지 못하지만 집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개학이 미뤄짐으로서 어린이 학교 선생님들은 또 한 번의 회의를 했습니다. 개학이 미뤄졌는데 2주간 아이들에게 어떤 과제를 내어주어야 좋을까? 아이들의 건강은 괜찮은가? 하는 걱정들이 많았습니다. 많은 걱정과는 다르게 전화 통화를 하면 아이들이 씩씩한 목소리로 빨리 학교가고 싶다는 말을 하면 참 고맙습니다. 더욱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어야 함에도 늘 부족하고, 더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데도 부족함을 많이 느끼는데, 이런 교사를 좋아해주는 아이들이 참 고맙습니다.

아이들에게 과제물이 나갔습니다. 2주간 아이들이 부족함 없이 공부하길 바라고, 이번에야말로 4월 6일에 개학을 해서 꼭 밝은 우리 아이들 안아주고 싶습니다. 한 가지 기도 부탁드리기로는 아이들의 건강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아파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하루빨리 치료제가 나오길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보안코드 입력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글 방지를 위해 보안코드를 필요로 합니다.
위 그림에 보이는 글자를 아래 칸에 입력하세요.
새로고침
-
+
 
이름(별명)    비밀번호   
△ 이전글: 3월 29일 어린이학교 소식지
▽ 다음글: 3월 15일 어린이학교 소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