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교회-코이노니아를 지향하는 교회
사랑방교회 소개 사랑방성서모임 성서일기 사랑방앨범 나눔의방 자료실
사랑방교회-자유게시판

여주 새터마을에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혁신 작성일22-08-20 17:45 조회230회 댓글0건

본문

어제 귀한 손님들이 다녀갔습니다.
공동체 터 정리로 어수선한데다, 2박 3일간의 공동체 나들이 직후 맞는 손님맞이가 소홀하였음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사랑방공동체 선교위원회’라는 딱딱한 이름보다 오랜만에 보는 고향 사람들이나 식구들의 방문처럼 여겨져서, 그리 죄송스럽지 않은 편한 마음으로 뵈었습니다. 이런 저런 대화로 교제를 나누고 서로의 근황도 함께 확인하였습니다. 참 따뜻하고 즐겁고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위원회 방문 편에 여러분들의 ‘물질의 나눔’을 잘 전해 받았습니다. 어려울 때 함께 하지 못하여 늘 아쉽고 죄송한 마음이었는데 오히려 공동체 온 지체들의 마음과 정성을 하나로 모아 전해주신 사랑에 저희 식구들 모두가 뭉클하였습니다.
공동체와 공동체 각 가정의 형편과 사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입장에서, 옛 초대교회가 그러하였듯이 ‘힘에 지나도록 자원하여’(고후8:3) 모아주셨다는 생각에 더욱 그러하였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어떻게 써야 값어치가 제대로 새겨질까 궁리하며 ‘새터’를 새롭게 세우는 일에 요긴하게 선용하겠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품어주시는 정태일 목사님 내외분과 공동체 모든 지체들에게 ‘식구’의 마음과 격려를 전하여 주심에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사랑방 공동체 식구 모든 분들이 신비로운 ‘땅 위의 하늘 나라’ 삶이 더욱 깊어지고 맑아져 가시기를, 늘 동행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