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3-05-21 멋쟁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어진 작성일23-05-21 09:28 조회54회 댓글0건

본문

일교차가 크지만서도, 멋진 날씨들을 온 몸으로 맞이하며 즐기는 멋쟁이들의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이번 목요일에는 <성경 속 가정이야기>라는 주제의 공동심화학습을 마무리 하면서, 각 조별로 정성껏 준비한 발표시간을 가졌습니다. 연극, 족보 등으로 다채롭게 표현된 발표 모습이 웃음과 함께 지식을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노아의 방주 등, 기독교 테마로 목공예품을 만들어 전시하시는 고대경 목사님의 작품들도 찾아가서 만나보았습니다. 오밀조밀한 작품들이 펼쳐져 있는 것을 가까이 구경하고, 말씀도 들으면서 여러가지를 느끼는 한 때였습니다. 다음 주간에는 '사도행전' 말씀을 기반으로 하는 성경퀴즈대회와 꾸러기학교 학부모님의 축구 특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맛있는 마라탕을 직접 요리해보는 나들이 시간도 겸하고 있어서 멋쟁이들의 기대가 큽니다.
현재 미국에 있는 4학년들의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새로운 환경 속에서 겪는 여러가지 일들을 즐겁게 극복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유럽으로 떠나는 5학년들도 함께 생각하면서 기도해주세요.
이돈희 선생님이 결혼을 하십니다! 비록 몇몇 멋쟁이들이 참여할 수 없는 것이 아쉽지만, 선생님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은 동일하겠지요. 모두에게서 축복받는 복된 자리에서, 은혜와 기쁨이 충만한 예식과 결혼생활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