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2-12-11 멋쟁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예나 작성일22-12-11 00:00 조회53회 댓글0건

본문

2022-12-11 멋쟁이학교 소식

  지난주 멋쟁이학교는 속초와 학교로 종강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째 날 속초에 도착한 뒤 저녁에 워터피아 나이트스파에 다녀왔습니다. 칼바람이 불었지만 따듯한 온천을 왔다 갔다 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둘째 날에는 축구장에서 축구를 하였습니다. 짝 축구도 하고 남녀 축구도 하였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패딩을 벗고 땀 흘리며 운동하는 멋쟁이들의 열정과 에너지 덕분에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에는 공동체 훈련을 하였습니다. 이번 공동체 훈련 시간에는 서로 눈을 마주 보고 눈으로 이야기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말을 하지 않아도 웃음이 나고 눈물도 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서로가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셋째 날에는 정동진에 들려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은 뒤 학교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 학교에서 피드백과 대청소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안정적인 분위기에서 한 학기를 잘 마쳤습니다. 멋쟁이 한 명 한 명을 통하여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시고 주의 사랑으로 서로를 사랑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또 많이 도와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 공동체식구분들께 감사합니다.
  이번 주부터 멋쟁이 학교는 겨울방학이 시작됩니다. 방학 동안 가정에서 충분한 쉬고 오면 좋겠습니다~ 또한 부족한 공부도 스스로 채우며 알찬 방학생활을 보내길 바랍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