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2-10-02 멋쟁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예나 작성일22-10-02 00:38 조회64회 댓글0건

본문

2022-10-02 멋쟁이학교 소식

  지난주는 해외 문화체험학습을 마치고 돌아온 4학년과 , 곧 유럽 공동체 탐방을 떠날 5학년 멋쟁이들이 함께하는 2학기 첫 주간이었습니다.
  열린 수업 시간에 4학년들의 해외 문화체험학습 보고회가 있었습니다. 이스탄불의 돌마바흐체 궁전에서 찍은 사진, 파묵칼레에서 온천욕을 하는 사진, 누가의 묘, 에베소, 사도요한 기념교회 앞에서 찍은 사진, 예수님의 발자취를 볼 수 있었던 사진, 숙소에서도 길에서도 원카드를 하며 재밌게 노는 사진들을 보며 생생한 여행 후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보고를 듣는 멋쟁이들은 처음 보는 음식, 멋진 유럽 곳곳의 풍경을 보며 신기해하고 부러워하기도 하였습니다. 멋쟁이학교에서 오랜만에 떠났던 해외여행이었기에 더 새롭고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목요일 저녁에는 멋쟁이들이 좋아하는 생일파티가 있었습니다. 생일파티는 매월 생일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열립니다. 간식을 먹으며 생일자들에게 편지를 써주기도 하고, 친교부 주관으로 즐거운 레크레이션을 하기도 합니다. 이번 생일파티에는 조금 특별하게 잠옷파티를 주제로 정해 모두 잠옷을 입고 참여했습니다. 간식으로는 과자와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온 학교가 들썩들썩할 정도로 즐겁고 재미있는 생일파티를 한 것 같습니다. ^..^
  이번 주 월요일은 개천절로 저녁에 등교합니다. 화요일은 5학년이 유럽 공동체 탐방으로 약 한 달간의 여행을 떠나는 날입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그곳에서 많은 것들을 얻어오는 값진 시간이 될 수 있도록 5학년과 동행하시는 정재훈 선생님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