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2-09-18 멋쟁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예나 작성일22-09-18 02:16 조회76회 댓글0건

본문

2022-09-18 멋쟁이학교 소식

  멋쟁이학교는 지리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비록 태풍으로 인해 한주가 연기되어 코스가 변경되었지만 연기된 시간만큼 준비를 단단히 할 수 있었습니다.
  잘 챙긴 짐과 여행을 위해 한 운동은 여행을 보다 수월하게 해주고 자신감과 기대감을 줍니다. 자신감과 기대감은 긍정적인 태도로 연결되어 주변까지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멋쟁이들을 지리산 여행을 통해 경험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산을 걸으며 우리는 사람이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을 수 없다는 것 또한 알게 되었습니다. 빠트린 물건, 아픈 몸, 신발의 망가짐 같은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에 이에 대한 모든 것을 준비할 순 없다는 것이죠.
  그러나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함께 사는 것이라는 것을 또 한 번 배웠습니다. 그 빈틈을 채워주는 것, 넘치는 것을 나누고 부족함을 채움 받는 경험을 통해 느리더라도 같이 가는 것을 멋쟁이들은 자연스럽게 몸에 익히고 있구나~ 하고 감탄하게 됩니다.
 2학기의 또 다른 시작인 지리산 여행을 의미 있게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지리산이라는 목표로 하나가 되어 기쁜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었기에 감사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 걸었지만 모두가 안전하게 돌아온 것에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학교생활도 지리산에서처럼 넘치는 것을 나누고 부족함을 채우는 멋쟁이들이 되길 바랍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