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2-09-04 멋쟁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예나 작성일22-09-04 00:14 조회59회 댓글0건

본문

2학기 첫걸음을 잘 내디뎠습니다. 계절이 바뀌며 일교차가 커져 멋쟁이들의 옷차림도 바뀌었습니다.
  수요일에는 6학년 9월 모의고사가 있었습니다. 입시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6학년이지만 학교생활도 열심히 참여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기특한 6학년들입니다. 9월 모의고사로 일희일비하지 말고 기도하며 주어진 것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
  2학기 첫 번째 공동 심화 주제는 ‘한국의 유네스코 세계유산’입니다. ‘세계유산은 처음이지? ; 한국 유산편’이라는 제목으로 1주차 수업에서는 유네스코와 세계유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여러 활동을 해보는 시간으로 보냈습니다. 열린 수업 시간에는 지리산 여행 준비로 코펠과 버너를 닦고 방학 사이에 곰팡이가 생긴 텐트는 없는지 확인했습니다.
  금요일 멋쟁이 총회에서는 2학기 회장, 부회장을 뽑았습니다. 고온 유 멋쟁이가 회장, 박세은 멋쟁이가 부회장이 되었습니다. 새롭게 선출된 회장단과 함께 할 2학기의 멋쟁이 생활이 기대가 됩니다.
  이번 주는 지리산 여행을 가는 주간이었지만 태풍이 올 것으로 예상되어 안전을 위해 일정을 미루게 되었습니다. 사랑방 공동체 학교들과 교회 식구들 모두 태풍에 큰 피해 없이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한주 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