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2-04-24 멋쟁이학교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예나 작성일22-04-24 02:04 조회91회 댓글0건

본문

지난주, 기다려온 부활절을 지내고 멋쟁이들은 월요일 저녁에 등교하였습니다. 수요일 점심식사 후엔 날씨 좋아 단체, 학년별, 부서별 사진을 다시 찍었습니다. 멋쟁이날으로 단정하게 양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생활관 문 앞마다 붙었습니다. 자신이 얼굴이 이상하진 않은지 문 앞에 옹기종기 모여 확인하는 아이들입니다~
  목요일에는 ‘mz세대와 트렌드’로 진행하고 있는 공동심화 학습 수업의 절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어떤 결과물이 나오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특별히 오후 열린 수업 시간에는 서울숲 나들이 겸 다큐멘터리음악극 <1919 필라델피아> 관람을 다녀왔습니다. 학년별로 서울숲을 걷고, 한강을 지나고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모두 함께 관람한 ‘1919 필라델피아’는 감동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완연한 봄 날씨에 나선 나들이가 즐거운 추억을 또 하나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다음 주는 1학기 여행의 꽃, 약 106km를 걷는 도보여행을 시작합니다. 강원도 화천에서부터 학교까지 걷습니다. 함께 걷고, 밥해먹고, 텐트에서 자고, 무거운 짐을 메고 견디며 걷게 됩니다. 힘든 여행이지만 여행을 잘 마치고 학교로 걸어 들어올 때의 감격은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이 될 것입니다. 첫날과 둘째 날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기도로 응원해 주세요.  멋쟁이, 아자아자 화이팅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