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학교-우린 멋쟁이 뭐든지 자신있어요!
멋쟁이학교 멋쟁이생활 멋쟁이가족 멋쟁이앨범 멋쟁이게시판 자료실
멋쟁이 학교-자유게시판

2021-03-14 멋쟁이학교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돈희 작성일21-03-14 17:23 조회188회 댓글0건

본문

멋쟁이학교가 개학을 했습니다. 어려웠던 2020년을 지났지만 아직도 코로나가 잠잠해지지 않아 작년과 같이 쌍방향 온라인 수업으로 학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입학식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학년 친구들이 선배들에게 보이는 첫 인상인 자기소개와 장기자랑의 영상을 보냈고, 선배들은 1학년 친구들을 환영하는 영상 메시지로 답했습니다. 직접 볼 수 없는 것은 아쉬웠지만, 1학년 친구들이 성실하게 준비한 소개를 보면서 어느새 입꼬리가 살포시 올라가 있었습니다.
목요일에는 멋쟁이학교가 방송국에 초대되었습니다.  CTS 방송국에서 “마이크 온”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달라는 부탁이 들어왔습니다. 갑논을박 끝에 현 회장과 전 회장이 출연하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 드디어 촬영이 있었습니다. 떨거나 긴장한 기색 없이 자신이 준비한 내용을 잘 전달했고, 지켜보시는 선생님들과 방송관계자들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방송은 4월 중에 나온다고하니 기대가 됩니다.
온라인수업이지만 공동심화학습은 진행됩니다. 특별히 “밖에서 본 멋쟁이학교”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어, 멋쟁이 학교를 바라보았던 외부 시선을 살피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3-6학년의 이번 공동심화학습을 준비하는 동안 1-2학년은 “한류”에 대해서 따로 공동심화학습을 하며 공동심화학습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미 충분히 멋쟁이학교에 대해서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외부의 시선에는 어떤 객관적인 이야기들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제 새학기가 시작했습니다. 학생들은 등교 할 수 있도록 개인 방역에 신경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멋쟁이학교가 코로나라는 벽을 넘어 온전한 기독교교육을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