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학교-우린 그냥 놀아요!
꾸러기학교 꾸러기생활 꾸러기가족 꾸러기앨범 게시판 꾸러기자료 졸업생차지
꾸러기학교-공지

12월 18일 꾸러기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향옥 작성일22-12-17 21:32 조회42회 댓글0건

본문

 의정부 과학도서관에 있는 어린이과학체험실과 의정부 천문대에 다녀왔습니다.

 로켓이 발사되는 순간을 느껴보는 우주선 탑승체험을 하고 롤러코스터를 탄 것 같이 아슬아슬 신나게 가상현실 ‘4D 영상체험을 했습니다. 그리고 원형 돔 천체투영실에서 겨울 밤하늘 별자리를 보았습니다. 조금 겁이 날 만도 한데 꾸러기들은 정말 즐겁게 모든 체험을 잘 했습니다.

 천문대에 가서는 태양계의 여러 행성들에 대해 배우고 9개의 태양계 구슬과 작은 소행성 구슬들로 태양계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검은 흑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주황색 태양을 망원경으로 관측했습니다. 하나님이 만드신 신비로운 우주를 종일 느껴 본 멋진 하루였습니다.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덮인 지난 금요일은 성경암송의 날이었습니다. 무대에 올라가 말씀을 암송하고 찬양을 부르는 날이라 더 멋지고 예쁘게 차려입고 온 꾸러기들이 올 한 해 아침모임 시간에 외웠던 성경말씀과 일 년 동안 들었던 성경이야기가 담긴 센싱더스토리 노래를 모두 불렀습니다. 우리끼리의 발표회였지만 또박또박 말씀을 외우고 반주에 맞추어 정성껏 노래를 부르는 꾸러기들의 모습이 대견하고 사랑스러웠습니다

 꾸러기들이 평생토록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말씀대로 살아가기를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