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10/2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숙 작성일22-10-01 18:20 조회65회 댓글0건

본문

예쁘고 멋진 아이들!! 예쁘고 멋진 하늘!! 예쁘고 멋진  공동체!!
이런 환경에서 생활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공동체 큰 텃밭에서 자란 고구마를 금요일날 캤습니다.  먼저 교무실 앞에서 고구마를 캐는 순서와 맡은 역할을 인지하고 밭으로 들어갔습니다.  6학년 친구들이 먼저 고구마 순을 걷어내고 비닐을 멋기고 동생들이 차례대로 호미와 삽으로 고구마를 대합니다.  파도파도 고구마가 숨바꼭질을 하고 싶어하는지 보이지 않고 깊숙이 박혀 있어서 어린이들이 하기에는 좀 힘들었습니다. 보다못한 나집사님께서 오셔서 낫으로 순을 쳐 주시고 아이들이 고구마를 대충 캐 놓으면 경운기로 다시 캐 주셨습니다.. 아이들은 경운기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이삭을 주웠습니다.  그리고 큰 오빠들은 뒤정리를 하느라 리어카를 가져와서 다른밭에 고구마 순들을 나르기도하고 비닐도 정리하며 마무리를 했습니다.  작년보다 소출이 좋지 않아 좀 아쉽긴 하지만 …..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예뻤습니다.  다 마치고 선생님께서 사주신 아이스크림 맛을 꿀맛이었습니다.
한 주간 동안 감기로 쉬고 있는 친구들이 언능 나아서 함께 학교 생활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바자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