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4월10일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다운(나영.홍인) 작성일22-04-10 04:20 조회115회 댓글0건

본문

사랑방공동체학교는 매년 4월 첫 주 월요일을 개교기념일로 기념하며 휴업합니다. 올 해는 사랑방공동체학교가 개교 30주년을 맞는 매우 뜻깊은 해입니다. 지난 월요일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은 가정에 흩어져 지냈지만 모두가 지금까지 학교를 인도해주신 하나님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지며 돌아보는 시간으로 지냈습니다. 
어린이학교에는 매주 수요일마다 3~6학년이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2~3주동안 깊이있게 공부하는 주제탐험 수업이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새롭게 시작된 주제탐험의 주제는 글씨체습관 입니다. 요즘은 어린이들도 핸드폰과 타블릿, 컴퓨터 등 개인 미디어 기기를 많이 사용하며 글씨를 손으로 쓰기 보다는 기계로 적성하는 일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손으로 적는 직접 쓰는 글씨는 좀처럼 정성이 들여지지 않게됨을 봅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우리의 한글을 에쁘고 정확하게 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지난 한 주도 막바지 코로나 확진 받은 어린이 가족들이 많이 있어서 오지 못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며 그리워하였습니다. 다행히 크게 아픈 친구들은 없고 모두 잘 회복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주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모두 만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