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11월 14일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다운(나영.홍인) 작성일21-11-14 02:38 조회173회 댓글0건

본문

월요일부터 내린 비는 수요일까지 내리다 그치다를 반복하고, 오랜만에 내린 비로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유독 쌀쌀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어린이들의 옷은 두꺼워졌지만 햇빛이 좋은 오후가 되면 삼삼오오 모여 지나가는 가을을 느끼며 노는 웃음소리가 멈추질 않습니다.
월요일에 있는 주제탐험 수업의 주제가 새로 시작되는 주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11월 감사의 달을 맞아 주제를 '감사'로 정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 월요일 첫 시간 예배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내가 감사한 제목과 이유에 대해 모둠별로 모여 생각해보고 함께 나누고  짧은 영상을 찍으며 마음을 소리내어 고백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주에는 작게나마 감사 찬양 예배를 드리며 우리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토요일에는 어린이학교 학부모회의를 대면으로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마음으로 학교와 어린이 친구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벌써 11월 중순을 맞으며 학교는 이제 학년말 준비를 시작하고 있는데 추워진 날씨에 건강이 안 좋은 어린이들도 있고 6학년 중엔 코로나백신 접종을 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