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11월 7일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선희 작성일21-11-06 22:16 조회178회 댓글0건

본문

온라인수업과 도보여행을 지나서 약 2주 만에 한 주를 꼬박 보통(?) 일정을 보냈습니다.
  월요일 3학년 은우가 인도하고, 은율이가 대표 기도를 맡고 권재만 목사님의 설교 말씀이 있었던 예배를 시작으로, 그 간의 독서 활동을 정리하는 의미에서 ‘내가 읽은 책을 추천하는 글’을 썼던 주제탐험 시간, 그리고 미술, 풍물, 음악과 악기 수업, 테마 수업과 연극 수업 등등 강사 선생님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자신의 기량들을 다시 챙겼던 시간들도 보냈습니다.
  요리 선생님들께서 사랑과 정성과 솜씨를 듬뿍 담아 해주시는 밥을 먹는 점심시간은 어린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늘 맛있게, 감사하게 잘 먹습니다. 
  자유시간에는 축구도 하고 자전거도 타고 술래잡기도 하느라 시간이 늘 빨리 갑니다. 그리고나서 오후 두 시간도 잘 보낸 후 닫는 모임을 끝으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집에서는 준비물도 챙기고, 과제도 밀리지 않게 챙기려고 노력했겠지요.
  다양한 나뭇잎들이 각자의 색깔로 타들어가고, 가을바람과 햇살은 적당하게 선선하고 또 따사로웠습니다. 낙엽 카펫이 유난히 폭신했던 지난주는 어린이들도 잘 여물어간 감사했던 한 주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