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4/18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숙 작성일21-04-17 19:30 조회203회 댓글0건

본문

한 주간 봄이지만 사계절을 느꼈습니다. 어린들의 옷 입은 모습을 보면 반팔부터 파카까지 각양각색인걸 보면 말이죠~^^
  주제탐구 3주차 모든 조들이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봄농사 조는 미니 비닐에 심겨진 어린 싹들을 관찰했습니다. 알맞게 잘 심었는지, 심었는데 왜 싹이 안 나왔는지, 씨앗을 너무 많이 뿌려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농부님들이 위대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봄 이야기 조는 봄 이야기를 직접 쓰고 예쁘게 책을 만들었는데 기대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봄 역사적 사건 조는 봄에 역사적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알아보고 현재 역사도 남길건데 어떤일을 기록으로 남길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봄 축제 조는 우리나라 전 지역에 봄 축제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린이학교 봄 축제를 만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뭘 하고 있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월요일 주제탐구 시간에 탐구한 것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데 기대되고 기대 됩니다.

토요일 리더십 훈련을 가졌습니다. 에니어그램 검사를 하고 친구들과 동생들을 이해하고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장 선생님께서 어린이학교에서의 리더십이 뭐냐는 질문에 아이들은 각자가 생각하고 있는 리더십에 대해서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