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3/3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숙 작성일24-03-02 11:57 조회25회 댓글0건

본문

파아란 하늘과 지저귀는 새들의 소리로 완연한 봄을 알립니다.  바람이 차긴 하지만 하늘이 참 예쁜 한 주간이었습니다.
  금요일 오전에 1학년 신입생 이가람 어린이네 집에 가정 방문을 다녀왔습니다. 은은하게 들려오는 피아노 소리가 대문밖에 울리는걸 보니 가람이가 요즘 피아노를 배우는듯 했는데 정말 방학동안 배웠다고 합니다. 정성스럽게 간식을 만들고 차려주셔서 맛나게 먹었고, 가람이의 방에가서 이런 저런 얘기도하고 직접 아이클레이로 만든 작품을 보며 칭찬도 해주며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람이가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은 개학 준비로 바빴습니다.  독서 시간이 새로 생겨서 도서관에 책상과 의자를  놓았고, 공동주택을 어린이 수업 장소로 쓰게 되어 청소도 했는데 아늑한 교실에서 수업하게 될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하니 미소가 지어집니다.  도서관과 공동주택에 책상과 의자를  준비해주신 나사렛 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3월 4일 월요일 개학을하며 14시에 교육관에서 입학식이 있습니다.
  1학년 이가람 , 3학년 이수현의  입•편입식에 오셔서 축하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며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