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231217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다운(나영.홍인) 작성일23-12-17 09:08 조회20회 댓글0건

본문

지난 화요일에는 어린이학교 부모님들의 사랑 가득한 저녁식사와 어린이학교 졸업 선배들의 도움과 공동체분들의 많은 사랑으로 어린이학교 학년말발표회를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
어린이학교 학년말발표회는 해마다 순서는 조금씩 다르지만 어린이들이 주제를 정하고 순서를 맡아서 연극도 하고, 연주고 하고,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는 등 그 시간을 웃음과 재미와 감동으로 채워갑니다. 특별히 올 해는 부모님들께서 축복송도 불러주셔서 그 감동을 더해주셨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발표회를 통해 한 해동안 많은 사랑 받았고 그 사랑으로 성장한 어린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발표회를 마지막으로 어린이들은 겨울 방학에 들어갔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은 아직 한 해를 마무리하는 면담 중에 있습니다. 면담 시간을 통해 가정과 학교가 소통을 하고 일관된 교육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 시간들이 쉽진 않지만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로 만나는 시간중에 가정과 학교가 이해를 더해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학기의 마무리인 면담까지의 모든 과정이 잘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