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학교-앗싸 학교다!
어린이학교 어린이생활 어린이가족 어린이앨범 어린이마당
어린이 학교-생활속이야기

231210 어린이학교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다운(나영.홍인) 작성일23-12-10 08:51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겨울이지만 비교적 따뜻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또 한 학기를 정리하느라 어린이들도 선생님들도 매우 바쁜 한 주를 보냈습니다.
그런 중에도 월요일엔 경기과학기술체험 유랑단에서 학교로 찾아오셔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주셨습니다. VR 기술을 넘어 MR 기술로 가상세계를 체험하며 주변 사물을 인지하고 가상의 세계와 현실의 세계의 소통이 가능한 기술을 체험했습니다. 오후에는 재미있는 마술공연으로 신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까이에서보면 마술의 기술들을 금방 알 수 있을 거 같았는데 그저 신기해서 입 벌리고 환호하며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지난주 목요일로 학과 수업은 모두 마치고 이번주에 화요일에 있을 학기말발표회 준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올 해 학기말발표회는 어린이들이 주제를 정하고, 어린이들이 한 해동안 배운 것들과 학년별로 기획하고 연습한 것들을 공연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연습하는 시간부터 공연할 때까지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오셔서 한 해동안 많이 성장한 어린이들을 보시며 격려도 해주시고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1187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무림리 348번지 전화 031-544-1516(대표) Fax 031-544-1618
ⓒ Sarangbang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